상품 Q&A

이전

홈으로

제목

문의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남도장터(ip:)

작성일 2021-09-24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남도장터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저희 남도장터 카카오톡으로 사진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업체로 전달하여 

고객님이 원하시는 반품 또는 교환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남도장터 카카오톡 상담링크

http://pf.kakao.com/_AwxiLj/chat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문의자 성함: 김택현

*문의자 연락처: 010-6742-4742

*문의 내용 : 최악의 상품(ND07)


어머님께 보내드린 상품인데 말씀안하고 계시다가 어제 말씀하시더군요.


최악의 상품입니다. 차례용도로 샀는데 배는 물먹은 것처럼 못먹을 정도군요.

다른 준비된 배와 사과가 없어 어쩔수 없이 차례상에 올렸지만 민망할 정도 였습니다.

사과는 보관용으로 보내주었다해도..... 배는 너무한거 아니예요?

햇배가 아닌것처럼 냉동에있다가 내놔서 물먹은 것이었고, 못먹을 정도였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