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여러 번 문의를 하게 해드린 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업체로 전달하여 확인 요청 하였으나
답변이 지연 되고 있습니다.
빠른 답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까지 시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늘까지 안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랜시간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여러 번 문의를 하게 해드린 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업체로 전달하여 확인 요청 하였으나
답변이 지연 되고 있습니다.
빠른 답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까지 시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늘까지 안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랜시간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유선으로 안내 드렸습니다.
차후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환불 요청하셨던 건으로
업체에서 회수 상품 입고가 확인 되어
환불로 진행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