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상품은 12/9 출고된 것으로 확인되나
배송흐름이 없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업체로 전달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답변까지 시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상품은 12/9 출고된 것으로 확인되나
배송흐름이 없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업체로 전달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답변까지 시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남도장터 고객센터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업체로 확인 시
고객님께 직접 연락 받았다고 하며 12/9 상품 출고 되었으나
택배사 담당자 휴무로 토요일 전달 되지 못해
배송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상품 수령 후 반품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