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관련 Q&A 게시판 입니다. 주문/배송 및 교환/반품의 경우 1:1 문의로 부탁드립니다.
※ 주문확인을 위하여 아래 항목을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문의글을 댓글로 답변을 남겨주시면 누락 될 수 있으니 꼭 새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 주문시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 요청사항에 배송일 기재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개별연락을 드릴 수 없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 AB23071811726338
주문상품 : 국내산 영광 민물장어 1kg (손질후 700g±50g) 1-4미
성함 :
연락처 :
문의내용 : 아래 답변 확인했습니다.
물병이 두개가 들어가야 되는데 한개만 들어갔다고요? 거기다가 장어는 뒤집혀있기까지 했는데
한 여름에 그게 아무것도 아닌가요? 택배기사가 험하게 다룬 탓이고
그리고 제가 어제 바로 글을 안올려서 해드릴게 없고요?
그러게요 저도 받자마자 사진 찍어놓고 글을 올렸어야 되는데
바쁘기도 했지만, 보자마자 기분이 확 상해서 에이 못겠으면 버리고 말지 생각해서 미룬게 후회막급이네요
말씀대로 냉동도 아니고 냉장, 신선도가 무엇보다 중요한 등푸른 생선이 미지근한 상태로 왔는데
타 식품 택배를 받았을때를 비교해보면 같은 시간 밖에 있었더라도 이렇게 미지근한 상태인 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 복도라 완전 그늘이고 서늘한 편입니다 타 계절에 비해선 덥지만요)
무슨 조치를 바라고 글을 쓴 건 아니었지만
사과도 없고 책임을 회피할려고만 하시니 굉장히 불쾌하네요
쿠폰 많이 써서 구매했다고 그러시나 하는 웃기는 생각까지 드네요ㅎ
보관했던 장어는 저의 건강을 생각해서 버리겠습니다. 배탈날까 겁내면서 먹느니 그게 나을 것 같네요
그래도 이 사이트 몇번 잘 이용해서 이미지 괜찮았는데
상품후기에 글 못쓰게 해놓으신 이유가 있었군요
한분이라도 다른 분들에게 참고되시라고
그리고 다른 분들께 배송하실때는 조금 더 신경쓰시라고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