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받으신 상품에 만족스럽지 못하셨다니 안타깝고 대단히 죄송합니다.
받으신 상품에 혹 문제가 있으신 경우 ,사진촬영후 첨부해주시면 최대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폐기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이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① 박스에 붙은 운송장번호 사진
② 상품사진 [ 불량 부분을 집중적으로 찍어주세요]
③ 파손된 박스 사진
★임의반품 + 임의로 상품 폐기시 후속처리 불가★
상품 수령한 당일에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상담시간에 순차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